• 공지사항 >

 


인 사 말

 

 

세종선교회는 지난 1989, 그리스도의 사랑과 봉사의 정신을 이어받아 그리스도의 복음을 실천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설립목적을 이루기 위한 구체적 행사 및 활동으로는 예배, 교육, 봉사활동, 전도활동 및 제반 하나님 사업을 추진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한동안 이러한 활동이 중단된 채 수년을 보내기도 하였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2015년에 선교회를 재정비하고 고유의 목적을 가지고 새 출발하여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본 선교회의 활동이 세종대학교의 교육이념인 애지정신 기독교정신 훈민정신 실천의 일환으로 인류문화 향상에 이바지하게 될 것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회원들은 본회의 목적과 활동에 찬동하는 분들로써 세종대학교를 비롯한 교육기관과 세종호텔을 비롯한 여러 사업체의 주요 임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주요 활동은 애지헌 주일 및 수요예배, 애지헌 학생채플, 세종신학아카데미 운영, 해외학생 선교, 불우이웃 지원 등이며 이외에도 설립목적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함으로 목적달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세종선교회는 지나간 30여년을 밑거름으로 앞으로 설립목적의 대상을 유관기관 관계자에서 점진적으로 확대하여, 지역사회는 물론 나아가서는 전 국민, 더 나아가서는 인류의 복음화와 세계문화의 향상과 발전에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뜻을 같이하는 세종인들의 기도와 참여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20181220

                                                                                                세종선교회 이사장

                                                                                                     이요섭 목사

 

143747 서울 광진구 능동로 209 세종대학교 애지헌 TEL : 02-3408-3538 지도보기

Copyright © 세종대 교목실.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1
  • Total46,255
  • rss